다유이의 블로그

[성수] 루프탑카페 <밥먹고 뭐할래>/ 브라우니/마카롱 맛집 본문

맛집&데이트

[성수] 루프탑카페 <밥먹고 뭐할래>/ 브라우니/마카롱 맛집

다유이 2017. 8. 28. 20:19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성수 카페거리에 새로 오픈한

밥먹고 뭐할래 까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!

 

 

이름이 정말 독특하네요! 밥 먹고 우리는 보통 카페에 가지요?

 아마 카페에 오라는 뜻인 것 같아요.

 

밥먹고 뭐할래 카페는 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1 , 2층 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!

성수역에서 도보할 경우 3번 출구에서 10분정도 걸립니다.^^

 

8월 7일에 오픈했는데,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 이제야 가봤네요!

메뉴를 보면 대체로 저렴한 가격인 듯 합니다.

 ICE/HOT  가격 동일 하고, 기본으로 2샷 을 넣어준다고 하니

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저는 레몬에이드 와  바닐라라떼 를 시켰습니다.

마카롱은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(생각나는 것은 인절미, 티라미슈,바닐라)

마카롱 맛보기 샘플 을 제공해주셨습니다.

마카롱을 먹으려다가 브라우니가 너무 맛있어서 브라우니를 주문했습니다.

아래 사진의 브라우니는 2500원 입니다.

 

(수제 브라우니도 6천원이라고 되어있지만,

지금은 큰 크기가 없어서 작은 크기로 25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.)

 

 

레몬에이드는 따로 탄산수를 넣을 수 있도록 병을 제공해주시고,

레몬이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.

시럽으로만 떼우는 카페도 있던데, 가격대비 좋은 것 같습니다!

바닐라라떼도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~

저기 작은 소스그릇에 브라우니, 마카롱을 샘플로 받았습니다!

마카롱, 브라우니도 직접 구우시는 모습을 보니 믿음도 가고, 맛도 좋습니다!

 

 

이게 2500원짜리 수제 브라우니입니다.

혜자 아닙니까?! 가성비 갑 인 것 같습니다.

촉촉한 초코 브라우니에 크림(아이스크림제형)과 마카롱 등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습니다.

아주 맛있었어요! 또 먹고 싶어서 찾아갈 것 같네요~ 

 

 

그리고 <밥먹고 뭐할래> 가게에는 마스코트 강아지가 있습니다.

정말 귀여워요. 진짜 열심히 일합니다.

손님 오면 마중나가고, 갈 때 배웅하고,  완전 귀여웠습니다ㅜ

사람을 정말 잘 따르더라구요.

귀여운 강아지를 뒤로 한 채 루프탑에 들렀다가 카페를 나가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아직 조금은 미완성인 단계 같았는데요.

깔끔한 디자인에 탁 트인 뷰가 마음에 듭니다.

저녁 쯔음에 친구와 맥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네요!

 

 

성수 새로운 카페를 찾으신다면?

<밥먹고 뭐할래> 카페 추천합니다!

Comments